본문 바로가기

뉴스 & 보도자료

HOME 홍보센터 뉴스 & 보도자료
HUM

흄(HUM), 2018 F/W 뉴욕 패딩 화보 공개! 트렌디한 감성 ‘물씬’

본문이미지.jpg



뉴욕 거리를 흄 패딩이 후끈하게 달궜다.

 

케이브랜즈(대표 엄진현)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(HUM)’2018 F/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. 이번 화보는 뉴욕 현지를 배경으로 촬영, ‘INSTALL AIRBUMPER(이 겨울, 에어범퍼를 장착하라!)’를 컨셉으로 모던한 흄의 감성과 세련된 뉴욕 거리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.뉴욕 거리를 흄 패딩이 후끈하게 달궜다.

 

케이브랜즈(대표 엄진현)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(HUM)’2018 F/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. 이번 화보는 뉴욕 현지를 배경으로 촬영, ‘INSTALL AIRBUMPER(이 겨울, 에어범퍼를 장착하라!)’를 컨셉으로 모던한 흄의 감성과 세련된 뉴욕 거리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. 



efb742eeec5f0d4_15408683635914898825.jpg



흄은 18 F/W 뉴욕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패딩을 활용한 모던 캐주얼 감성의 뉴요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. 화보 속 남성 모델은 화사한 컬러의 롱, 숏 패딩에 데님을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. 반면 여성 모델은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들어간 롱 패딩과 숏 패딩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.

 

화보 속 흄의 에어범퍼는 지난 시즌보다 향상된 덕 다운,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. 또 체크 패턴과 옐로우,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.

 

흄 관계자는 흄의 F/W 대표 아우터 라인인 에어범퍼가 올해도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시즌에 출시된 에어범퍼는 스포츠, 캐주얼부터 세미 포멀까지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손 쉽게 활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.

 

한편, 화보 속 공개된 제품들은 전국 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

LIST